드라마·예능 통해 소비재 제품 알린다

드라마·예능 통해 소비재 제품 알린다

“한류 드라마와 예능 속 간접광고, 이제는 국내 중소기업 제품 해외 홍보 수단으로 활용합니다.“

7월 26일 방영된 tvN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서 출연된 이 제품은 ‘2021 우수 문화상품’으로 선정된 조신현 작가의 공예품인데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노출되었습니다.

드라마 ‘링크’는 드라마·예능 등 한류 콘텐츠의 간접광고를 통해 중소기업 제품의 해외 판로를 확대할 수 있도록
협업 마케팅을 지원하는 ‘케이(K)-브랜드 한류 마케팅 지원 사업’의 결과물입니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케이(K)-브랜드 한류 마케팅 지원 사업’은 한류가 소비재 산업에 미치는 경제적 파급효과는 크지만, 중소기업은 정보와 비용 부족으로 한류 활용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업계 의견수렴과 한류 협력위원회 논의를 거쳐 범정부 협업 사업으로 발전시켰습니다.

주관부처인 문화체육관광부가 드라마·예능 등 한류 콘텐츠와 중소기업 제품을 연결하여 간접광고를 지원하면, 농식품부와 해수부, 중이 부에서 해외 판촉과 온·오프라인 홍보 등을 통해 간접 광고의 효과가 실제 구매까지 이어지도록 지원합니다.

‘케이(K)-브랜드 한류 마케팅 지원 사업’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이 한류 드라마와 함께 우리 중소기업 제품을…

‘드라마·예능 통해 소비재 제품 알린다’에 대한 내용을 요약했습니다. 내용이 더 궁금하시다면 글 제일 하단에 있는 [더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해 확인하세요.

출처 : 드라마·예능 통해 소비재 제품 알린다

[ 드라마·예능 통해 소비재 제품 알린다 ] 글에 대한 콘텐츠 저작권은 대한민국 정책브리핑에 있으며, RSS를 제공 받았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때

무직자, 주부, 직장인, 대학생, 신용불량자까지 직장인대출, 소액대출, 비상금대출, 개인대출, 모바일대출, 무직자대출, 신용대출, 소상공인대출, 사업자대출, 정부지원대출, 개인회생이 필요할 때 검색해보세요

대출
대출 정보 지식사이트

꼭 필요한 대출 정보

  1. 무직자대출
  2. 소액대출
  3. 비상금대출
  4. 주말대출
  5. 정부지원대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