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반납 제도, 2022년 7월부터 더 편리해졌습니다

여권반납 제도, 2022년 7월부터 더 편리해졌습니다

새로운 여권을 수령하기 전까지 기존에 소지하고 있던 유효한 여권을 사용할 수 없어 불편하셨죠?
이제 여권 반납 시점을 ‘여권 신청’ 또는 ‘여권 수령’ 시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ㆍ Before (여권반납 제도 변경 전)
새 여권 수령 전까지 기존에 소지하고 있는 유효한 여권을 사용하지 못해 신분 증명, 긴급한 출국 등에 있어 불편 발생

ㆍ After (여권반납 제도 변경 후)
기존 여권 반납(무효화) 시점 선택 가능 : 여권 신청 시 또는 여권 수령 시

※ 국내 여권사무 대행 기관 방문 신청의 경우에도 선택 가능

ㆍ 여권 반납 전 잊지 마세요!
① 새로운 여권 재발급 신청 시, 유효한 여권 실물을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② 새로운 여권 수령 시에 기존 여권을 반납하지 않으면 분실 처리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외교부 여권안내 누리집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여권반납 제도, 2022년 7월부터 더 편리해졌습니다

새로운 여권을 수령하기 전까지 기존에 소지하고 있던 유효한 여권을 사용할…

‘여권반납 제도, 2022년 7월부터 더 편리해졌습니다’에 대한 내용을 요약했습니다. 내용이 더 궁금하시다면 글 제일 하단에 있는 [더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해 확인하세요.

출처 : 여권반납 제도, 2022년 7월부터 더 편리해졌습니다

[ 여권반납 제도, 2022년 7월부터 더 편리해졌습니다 ] 글에 대한 콘텐츠 저작권은 대한민국 정책브리핑에 있으며, RSS를 제공 받았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때

무직자, 주부, 직장인, 대학생, 신용불량자까지 직장인대출, 소액대출, 비상금대출, 개인대출, 모바일대출, 무직자대출, 신용대출, 소상공인대출, 사업자대출, 정부지원대출, 개인회생이 필요할 때 검색해보세요

대출
대출 정보 지식사이트

꼭 필요한 대출 정보

  1. 무직자대출
  2. 소액대출
  3. 비상금대출
  4. 주말대출
  5. 정부지원대출

Leave a Comment